이베이 직구 방법 가이드 초보자편: 해외 구매 따라하기

한방에 이베이 (Ebay) 직구 방법 이해하기: 초보자편!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제품들은 해외에서 구매해야겠죠?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마스크/손소독제를 구하기 어려워졌다고 여기저기서 난리네요. 저도 마스크를 구매하려고 이베이를 처음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영어 사이트라서 저와 같이 당황하셨을 분들이 많을꺼에요. 한방에 이해하실수 있도록 자세하게 설명드릴께요.

1.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sign in' 클릭하세요.

2. 'create an account'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에 필요한 기본정보를 기입하셔야 합니다. (이름, 성, 이메일, 패스워드)

3. 다 정보를 입력하시면 'Create account'버튼이 활성화 될꺼에요. 클릭하세요.

이렇게 하셨으면, 회원가입은 끝나셨어요!! 이제 쇼핑을 하시면 되세요!!

매우 쉽죠? 그렇다면 이제 구매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이베이 홈에서 구매 물품을 적으시고 찾아주세요. (저는 마스크로 검색하겠습니다.)

2. 원하시는 제품을 클릭해주세요.

2-1. 파란색 박스로 'auction', 'but it now' 두가지 구매 방식이 있습니다. 옥션은 경매가로 낙찰되는 방식이고 다른 하나는 고정가로 바로 구매하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2-2. 'or best offer' 는 'auction'과 동일한 의미입니다.

3. 색상/수량 등 구매 물품 정보를 변경해주시고 'Buy it Now'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지불방법을 선택한다.

4-1. 저는 신용카드로 구매하였습니다. (카드번호, 만료일자, CVC 3자리, 이름, 성 쓰면 완료.)

5. 물품 받을 주소를 'Change'를 눌러 기입한다.

5-1. 저는 블로그 쓰기전에 한번 구매해봐서 그런지 주소가 자동으로 떠버렸네요. (흰색으로 주소 지움)

6. 물품 수량 및 배송 방법을 선택한다.

6-1. 한국에서 소포 보내실때도 빨리 보낼수 있는 것과 일반적으로 보내는 방법이 있죠?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7. 지불비용이 맞는지 확인 하고, 'confirm and pay'를 클릭하려 구매한다.

 

지불을 완료하시고, 배송대행지를 선택하셨다면 마지막으로 배송신청서 작성을 하셔야합니다.

배송 신청서 작성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으로 남기겠습니다!! 

 

한방에 쉽게 해외 직구 하기 이해하셨나요? 저는 또 다른 물품 구매하러 가야겠네요.

댓글

자산가 되기 프로젝트